티스토리 뷰
롯데자이언츠가 추석을 맞아 한화이글스와의 홈 2연전과 삼성라이온즈와의 홈 4연전을 각각 홈커밍 시리즈와 한가위 시리즈로 개최합니다. 이 기간에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 티켓페스타도 진행됩니다.
1. 홈커밍 시리즈 (롯데 vs 한화)
9월 28일, 29일
홈커밍 시리즈는 고향에 돌아온 팬들을 위해 이 기간 광장에서 사방치기, 구슬치기, 공기놀이 등 체험할 수 있는 추억의 놀이존을 운영하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다솜홈서비스 상품권등을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응원단은 한복을 입고 경기 중 귀향 사연을 접수한 가족들을 추첨을 하여 경기 종료 후 그라운드 투어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2. 한가위 시리즈 (롯데 vs 삼성)
10월 1일, 2일, 3일
한가위 시리즈는 중앙광장에서 열리는 사직노래자랑을 포함해 윷놀이, 제기차기, 떡메치기, 전통문양 팔찌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전통놀이 투어존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윈지카드를 모두 모은 참가자들은 선착순으로 파시에라 상품권, 다솜홈서비스 상품권 등이 제공됩니다.
3. 시구, 시타자
- 9월 28일 롯데자이언츠 팬인 골프선수 박은신
- 9월 29일 마스코트 윈지 인스타그램에서 찐팬 가족을 찾습니다. 사연에서 선정된 팬
- 10월 1일 롯데자이언츠 팬인 D.P 시즌 2에서 중령 역을 연기했던 김지현 배우
- 10월 2일 유튜브 롯썰 TV에 출연했던 롯데칠성음료의 정우영 지점장, 곽병선 사원
- 10월 3일 올 시즌 마지막 유니세프데이로 뮤지컬 배우 최혁주와 유니세프 어린이 정기 후원자 구윤재 어린이의 시구와 시타가 있을 예정입니다.
또한 3일 구단은 유니세프를 통해 다문화가정 어린이 및 소외계층 어린이 500여 명을 초청되어 경기가 진행됩니다.
더 자세한 것을 알고 싶으시면 롯데자이언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