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N에서 새롭게 시작한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무인도에 가수를 꿈꾸던 한 소녀가 표류하게 되고 15년 만에 31살의 어른이 되어 세상으로 돌아와 누구보다 소중하고 기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살아갑니다. 그 소중한 하루하루를 보내니 어느새 꿈을 이루게 되는 한 디바의 이야기입니다.
노래를 잘하는 가수 지망생 서목화의 캐릭터를 위해 100% 진정성를 전달해주어야 한다고 생각한 박은빈 배우는 약 1년 동안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녹음을 짧게는 7시간, 길게는 10시간 동안 작업을 했다고 합니다. 무인도의 디바 2화에서 윤란주의 립싱크 가수로 Someday를 직접 부르는 박은빈 배우의 그동안의 노력을 엿볼 수 있는 노래 실력을 발휘합니다. 박은빈 배우의 연기와 더불어 노래에 집중할 수 있는 장면이었습니다.
- 아래 링크를 통해 박은빈이 직접 부르는 Someday 들어보세요.
1. 무인도의 디바 역주행런 챌린지 참여방법
틱톡에서 역주행런 필터를 활용하여 영상을 찍고 #역주행런 해시태그를 하고 틱톡에 업로드하면 됩니다.
11월 7일(화)까지이니 서두르세요. 총 8명을 뽕아 다양한 상품을 드린다고 하니 도전하세요.
2. 무인도의 디바와 함께하는 고립으로부터의 탈출
아동양육시설이나 공동생활가정 등 시설의 보호를 받던 아이들은 만 18세 이상이 되면 보호가 종료되어 시설에서 나와 홀로서기를 해야 합니다. 아무런 준비가 되어있지 않은 청년들의 꿈을 키우고 자립할 수 있도록 무인도의 디바와 함께 후원 행사를 11월 26일까지 진행합니다.
- 후원된 기부금을 CJ가 2배로 배칭하여 자립준비 청년들을 위해 후원합니다.
- 자립의 꿈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도록 꿈키움 아카데미를 통해 교육의 기회와 CJ계열사 취업연계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