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직 승리만을 위해 달리는 최강 몬스터즈, 팀의 평균 나이는 40세! 한때 야구의 레전드였던 그들이 나이를 잊고 승리를 위해 그들의 한계에 도전합니다. 

 

최강야구 몬스터스에 도전장을 건넨 단국대학교, 2023 전국체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고 도전을 두려워하진 않는 대학 야국를 대표하는 단국대와 몬스터팀이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 2023. 11. 19 (일) 14:00

 

- 잠실야구장 잠실야구장 좌석도와 가격을 확인하신 후에 예매하세요. 1인 4매까지 예매가능합니다.

 

예매하기

 

 

  • 투수 : 송승준, 장원삼, 오주원, 유희관, 이대은, 신재영, 선성권
  • 야수 : 박용택, 이택근, 정의윤, 김문호, 정성훈, 이대호, 정근우, 서동욱, 최수현, 유태웅
  • 포수 : 오홍구, 박재욱

 

* 잠실 종합운동장 공사 및 기타 이벤트 등으로 인해 관람객 주차가 불가능하오니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합니다. 입차 제한으로 인한 예매 티켓 환불 요청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 12월 18일 방송된 최강야구에서는 시즌3을 위한 간절함으로 경기에 임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경기는 최강 몬스터스 vs 연천 미라클의 경기입니다.

 

 

몬스터즈단국대경기

 

 

 

최강야구, 시즌3을 위한 간절함! 연천미라클

매주 월요일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예능프로 최강야구가 시즌2 막바지를 향하고 있습니다. 최강야구는 올 시즌 7할의 승률을 달성해야 내년 시즌3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최강 몬스터

leohapp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