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4 시즌 3을 위해한 최강 몬스터즈 선수들의 간절함이 이루어 질까요? 지난번 2023 시즌3을 결정짓는 마지막 직관 경기 중에 4회까지 정리했습니다. 이번에는 5회부터 정리해 보겠습니다.
▶ 5회 초
4회까지 41개를 던지면서 대학 올스타 팀에게 한 점도 허용하지 않은 신재영 선수가 마운드를 계속 지키고 있습니다. 5회는 6:0으로 최강몬스터즈가 이기고 있습니다. 선두타자 김진형 선수를 삼진, 삼진 5개째입니다. 윤상혁 선수 2루 땅볼아웃, 현동규 선수 초구 타격이 좌측 깊숙한 2루타를 만들면서 기회를 잡습니다. 대주자 김지환 선수로 바뀌고 타석의 나성원 선수의 타구는 유격수가 높은 글레이 공을 잡으면서 이닝을 종료합니다.
▶ 5회 말
대학 올수타팀 선수 교체가 있습니다. 포수 김현도 선수, 3루수 김상준 선수, 중견수 이상돈 선수, 우익수 이동준 선수로 교체되었습니다. 마운드는 장민호 선수가 지키고 있습니다. 박재욱 선수 높이 뜬 공을 놓칠뻔하다가 잡아내서 아웃됩니다. 정성훈 선수 우익수 뜬 공으로 아웃, 유태웅 선수 우익수 앞 1루타, 김문호 선수 2루수 땅볼 아웃으로 이닝을 마무리합니다.
▶ 6회 초
최유빈 선수 멀리 뻗는 초구는 아쉽게 파울 홈런, 유격수 정면으로 가면서 아웃, 홍대인 선수 1루 직선타로 2 아웃, 안재연 선수, 신재영 선수의 재구가 흔들리면서 포볼로 1루, 김청룡 선수 삼구삼진으로 3 아웃으로 6이닝 무실점으로 이닝을 마무리합니다.
▶ 6회 말
정근우 선수 삼진아웃, 박용택 선수 볼넷으로 출루, 한방을 노려보는 이대호 선수 삼진아웃, 대학 올스타팀 투수는 장민호 선수에서 서보석 선수로 교체됩니다. 타석의 정의윤 선수 높이 뜬 공이 시야에서 사라지면서 3명의 수비수 선수들 사이에 공이 떨어지고 맙니다. 수비수가 공을 떨어뜨리면서 박용택 선수는 3루에서 홈으로 질주하면서 1점 추가를 성공합니다. 최수현 선수 몸 맞는 볼로 출루합니다. 박재욱 선수 잘 맞은 타구는 좌익수가 잡으면서 이닝 종료됩니다.
▶ 7회 초
김보성 선수 몸 맞는 볼로 1루로 출루합니다. 신재영 선수 체력이 많이 떨어진 것 같습니다. 포수 박재욱 선수가 마운드를 방문하면서 한 템포 끊어 줍니다. 이상돈 선수 잘 친 타구를 정근우 선수의 나이스 캐치로 아웃됩니다. 이동준 선수 삼진 아웃, 김현도 선수 삼진 아웃으로 8K를 기록합니다. 신재영 선수의 호투로 7이닝 무실점으로 시즌 최고의 경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 7회 말
점수는 7:0으로 3점만 추가하면 콜드승으로 경기를 끝낼 수 있습니다. 마운드는 김준수 선수가 올라왔습니다. 정성훈 선수 좌중간을 가르는 깨끗한 2루타, 유태웅 선수 볼넷으로 출루, 무사 주자는 1, 2루입니다. 이 위기를 막아내야 하는 부담감을 안고 마운드는 최예한 선수가 올라옵니다. 김문호 선수 삼진 아웃, 정근우 선수 볼넷으로 출루하면서 모든 베이스가 채워지면서 만루가 됩니다. 승리를 예상한 제작진들은 2024 시즌 트로피를 들고 내려옵니다. 모두의 기대와 긴장감 속에 박용택 선수 삼진 아웃, 이대호 선수 좌익수 플라이 아웃으로 아쉽게 이닝을 마칩니다. 최예완 선수가 위기를 잘 막아 냈습니다.
▶ 8회 초
85개를 던진 신재영 선수 마운드를 향합니다. 좌익수 정의운 선수에서 서동욱 선수로 교체됩니다. 김상준 선수 빗맞은 타구는 유격수가 공을 놓치면서 2루까지 갑니다. 이번 수비의 실수가 앞으로의 경기를 어떻게 바꾸어 놓을지 궁금합니다. 최유빈 선수 툭 친 공을 좌익수 또 잡지 못하면서 주자는 2루 1 득점합니다. 무사주자 2루에 7:1입니다. 홍대인 선수 안타가 되면서 2루 주자는 홈을 밟으면서 7:2입니다. 결국 호투한 신재영 선수에서 최강 몬스터즈의 두 번째 투수는 이대은 선수로 교체됩니다. 박재욱 선수의 도루 저지로 아웃 상황에서 비디오 판독을 요청했지만 원심이 유지되면서 아웃됩니다. 안재연 선수 배트가 부러지면서 2루 땅볼 아웃, 강동혁 선수 1, 2루를 가르는 공을 정근우 선수가 잡지 못하면서 안타 됩니다. 김보성 선수 2루 땅볼 아웃으로 이닝을 종료합니다.
▶ 8회 말은 패스했네요.
▶ 9회 초
중견수는 이택근 선수로 교체됩니다. 대학 올수타팀은 이제 마지막 1이닝 기회만 남았습니다. 유준서 선수 잘 맞은 타구는 좌익수 최수현이 잡아내어 1 아웃, 대타 박유민 선수 연속 파울로 이대은을 괴롭혔지만 삼진으로 아웃됩니다. 이제 아웃 카우트 1개만 남겨놓고 있습니다. 김현도 선수 삼진 아웃으로 승리합니다.
올 시즌 22승 9패로 7할 1푼으로 마무리하면서 2024 시즌3이 확정됩니다. 이번 경기 신재영, 정의윤, 박용택 3명의 선수가 받았습니다. 시즌2 스페셜 매치를 잠실 구장에서 올해 전국 체전 우승팀인 단국대학교와 마지막 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모든 선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시즌3 최강야구팬들을 위해 레젼드 선수들의 활약을 기대합니다.